배우 한채아, '당신만이 내사랑' 기습포옹 포착 '누구'배우 한채아, '당신만이 내사랑' 기습포옹 포착 '누구'

Posted at 2015. 3. 24. 11:2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한채아' 모습이다. ⓒ가족액터스 제공


안방극장의 최강자 배우 한채아의 기습포옹 사진이 공개됐다.

현재 KBS1 일일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의문의 남성과 진한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옅은 미소를 지은 채 이름 모를 남성에게 안겨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채아를 꼭 껴안고 있는 남성의 얼굴이 보이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거듭된 부친의 사업실패와 더불어 친모에게 버림받은 아픔이 있는 송도원 역을 맡은 한채아는 당차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모든 역경을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연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률 30%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인기드라마 KBS1 일일 '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