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진,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대기실 컷 공개배우 연우진,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대기실 컷 공개

Posted at 2015. 3. 24. 11:3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연우진' 모습이다.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연우진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 엔터테인먼트는 SBS 새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에서 이혼전문 변호사 소정우로 재탄생할 연우진의 대기실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대기실에서 포착된 연우진은 훈남 변호사 소정우로 변신 중인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심쿵’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를 발산하며 여심을 녹이고 있다. 또한 진지한 눈빛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드러난다.

뿐만 아니라 연우진은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과 누드톤의 수트를 감각적으로 소화해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극 중 역할이 변호사인 만큼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수트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연우진은 더욱 완벽한 캐릭터 표현을 위해 외적인 모습에도 많은 공을 들이는가 하면, 한층 더 탄탄해진 연기 내공을 펼치며 촬영에 한창이다. 이에 연우진이 그려낼 소정우 캐릭터는 물론, 드라마에 대한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그토록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상사로 맞으면서 벌어지는 개운한 복수극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4월 18일 토요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