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하얀, 네 번째 싱글 '고백 할게요' 발표가수 더하얀, 네 번째 싱글 '고백 할게요' 발표

Posted at 2015. 3. 27. 10:2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가수 '더하얀' 모습이다. ⓒN미디어 제공


가수 더하얀(정혜진)이 네 번째 싱글 '고백 할게요'를 발표한다.

더하얀은 2011년 '고백연습'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해 싸이월드 '이달의 신인상'을 받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2년 발표한 '사랑해'와 2014년 더하얀의 보컬로 배우 겸 가수 정혜진(24)이 새롭게 영입한 가운데 2년 만에 발표한 신곡 '일기장'도 연인들의 고백송으로 사랑을 받았다.

더하얀의 네 번째 싱글 '고백 할게요'는 프로듀셔 겸 작곡가 김동영과 싱어송라이터 차여울이 공동 작곡, 편곡한 달콤한 러브팝으로 더하얀과 여성듀오 '주비스'의 하나가 듀엣으로 불러 상큼하고 달콤한 보이스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1년에 한곡씩 곡을 발표하다보니 더하얀의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다"라며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하얀의 신곡 '고백 할게요'는 27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