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 '혼자가 편해졌어'로 세 번째 솔로 출격'티아라' 은정, '혼자가 편해졌어'로 세 번째 솔로 출격

Posted at 2015. 3. 27. 10:5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티아라 '은정' 모습이다.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티아라' 은정이 지연, 효민에 이어 세 번째로 솔로에 나선다.

먼저 성공적으로 솔로 활동을 펼쳤던 지연, 효민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은정은 앞선 두 명과 차별화 된 콘셉트를 준비 중이다.

은정의 솔로 타이틀곡은 걸스데이의 'something', 씨스타 'Give it to me', '러빙유', 리쌍 '눈물' 등을 히트시킨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곡명은 '혼자가 편해졌어'이다.

타이틀곡 '혼자가 편해졌어'는 은정이 티아라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스타일의 곡으로 연인 사이의 권태기를 가사로 그른 곡이다. 무대에서 또한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은정의 솔로 출격 날짜와 구체적인 콘셉트는 추후 공개되며 티아라의 국내외 활동과 병행하며 솔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티아라는 말레이시아 국왕 대관식 피날레 축하무대에 오르기 위해 28일(토) 오후 6시 35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