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일락, 日 아오이 소라 '개미의 꿈' 응원 영상 남겨가수 일락, 日 아오이 소라 '개미의 꿈' 응원 영상 남겨

Posted at 2015. 3. 30. 13:5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가수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표에 일본 방송인 아오이 소라가 한국말로 응원 영상을 남겨 화제다.

아오이 소라는 어제 밤 자신의 SNS를 통해 "저의 오랜 친구 일락의 신곡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축하해, 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해요! 대박!"이라며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매를 응원했다. 또한 아오이 소라는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국어로 같은 내용의 글을 남겨 일락의 글로벌 서포터즈를 자처했다.

이 둘은 5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발전했다. 아오이 소라는 일본 및 중국에서 방송인은 물론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락의 새 디지털 싱글 '개미의 꿈'은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부하직원, 불경기로 손님이 없어 한숨 짓는 사장님, 손님한테 꾸중 듣는 점원 등 바로 옆에서 보고 느끼는 우리 자신들의 노래다.

단출한 밴드 편곡에 힘 주지 않은 편안한 목소리 그리고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가 돋보이는 '개미의 꿈'에는 이효리 'U-Go-Girl'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낯선'이 랩 피쳐링에 참여했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오만과편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최민수와 1세대 아이돌 밴드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 '슈퍼스타K1' 준우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조문근, 그룹 '스마일지'의 전 멤버인 리나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