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소율, '달콤한 비밀' 드레스 자태 공개배우 신소율, '달콤한 비밀' 드레스 자태 공개

Posted at 2015. 4. 6. 09:3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신소율' 모습이다. ⓒ가족액터스 제공


배우 신소율이 황금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최근 화제 속에 막을 내린 KBS2 일일 '달콤한 비밀'의 신소율이 마지막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의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 아리따운 4월의 신부로 변신해 빛을 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극 중 남편으로 맺어진 김흥수와 깜찍한 자축 댄스를 벌이거나 입을 삐쭉 내민 채 개구진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이날 신소율은 유쾌한 모습으로 마지막 촬영에 임했을 뿐 아니라 실제 신부다운 황금 드레스 자태를 뽐내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높은 시청률과 더불어 깊은 감정연기를 성숙하게 소화해내 국민 여배우 반열에 올라선 신소율은 현재 차기작을 고심하며 휴식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