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현우, '앵그리맘' 8등신 눈길 '촬영장을 런웨이로'배우 지현우, '앵그리맘' 8등신 눈길 '촬영장을 런웨이로'

Posted at 2015. 4. 15. 08:5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지현우' 모습이다. ⓒBS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수목미니시리즈 '앵그리맘'에서 허당 신입교사 박노아로 열연 중인 배우 지현우가 촬영장을 런웨이로 만드는 모델포스를 발휘했다.

극 중 지현우(박노아 역)는 순순함을 지니고 있는 열정 충만 문학교사로 연기 변신에 성공, 회를 거듭할수록 밀도 높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그의 훈훈한 기럭지가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번 작품을 위해 멋져 보이고 싶은 욕심을 포기했다던 지현우는 신입 교사다운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187cm의 우월한 키는 어떤 옷을 입어도 남다른 핏을 탄생시키고 있어 감탄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현우는 보기만 해도 눈이 호강하는 팔등신의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여심은 물론 남심마저 흔들고 있는 상황. 그의 이러한 비주얼은 박노아 캐릭터가 지닌 매력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어 앞으로의 모습을 향한 기대감을 무한 상승 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방송에서 지현우는 자신이 아버지의 비리로 교사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과연 오늘 방송에서는 그가 어떤 행보를 이어나가게 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여고부대를 일으키는 훈남 교사 지현우는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앵그리맘' 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