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K 엔터-신드롬 코스메틱, 'CB브랜드' 공동 마케팅 진행MBK 엔터-신드롬 코스메틱, 'CB브랜드' 공동 마케팅 진행

Posted at 2015. 4. 18. 12:2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MBK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 모습이다.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신드롬 코스메틱(대표이사 임재형)이 2015년도 기초 뷰티 트렌드를 리드한다는 야심 찬 계획으로 많은 스타들과 MBK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고건희)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MBK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직접 마케팅으로 이름을 걸고 'CB브랜드'의 제품 개발에도 직접적으로 함께 참여하여 탁월한 뷰티 리더 브랜드를 만드는 일에 완벽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신드롬 코스메틱에서도 MBK 소속 아티스트들의 감각과 의견을 반영한 'CB브랜드'만을 위한 지속적인 브랜드 개발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드롬 코스메틱의 화장품 라인업은 국내 유명 제조업체 한국콜마의 자회사 (주)에치앤지로 국내 주요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OEM), 제조업자설계생산(ODM) 업체를 통해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권을 겨냥한 황사 관련 화장품 개발 등으로 중국 수출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BB+CC 씨비크림'이라는 광고 타이틀로 BB크림의 한계를 넘는 CB 크림은 4월 중 국내외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한류 마케팅을 중점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내용 물과 새롭게 바뀐 모습으로 첫 런칭을 알린다.

2012년부터 20만명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신드롬 코스메틱의 대표 상품 CB크림의 성분 강화에 따른 3세대 론칭을 시작으로 유명 연예인들의 새로운 감각과 트렌드를 앞서는 기초 뷰티 아이콘을 화장품 브랜드에 접목하여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기초 뷰티 제품들을 계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MBK 엔터테인먼트는 "'CB브랜드'간판 모델로 평소 꼼꼼하며 피부관리를 잘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아티스트 순으로 봄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주인공의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첫 마케팅 스타트를 한다"라고 전했다.

신드롬 코스메틱 임재형 대표는 "'CB브랜드'와 MBK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은 뷰티 계에 새로운 변신이자 도전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각자 개성 넘치는 감각과 화장품의 완성도 높은 품질력이 결합돼 앞으로 기초 뷰티 트렌드를 확실히 리드해 가는 'CB브랜드'로 키우겠다"라고 공동 마케팅의 시작의 소감을 밝혔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