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창의, '여자를 울려' 쉬는 시간 대 공개배우 송창의, '여자를 울려' 쉬는 시간 대 공개

Posted at 2015. 4. 25. 11:0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송창의' 모습이다. ⓒWS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송창의의 쉬는 시간은 어떤 모습일까?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 폭풍 식탐의 소유자, 수다맨 강진우로 전작과는 완전히 다른 반전 연기 변신에 나선 송창의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창의는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열독하는가 하면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바닥에 앉아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연기 열정을 엿보이고 있다.

특히, 핸드폰으로 스포츠 영상을 관람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은 친근함과 소탈함까지 드러내고 있는 터. 이에 앞으로 드라마를 통해 펼쳐질 송창의만의 특별한 매력이 어떻게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송창의의 한 관계자는 "배우 송창의는 자신의 역할을 넘어 드라마 전체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의를 드러내고 있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감독님을 비롯한 스태프들과 함께 항상 상의하며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송창의가 김정은(정덕인 역)과 함께 사채업자에게 쫓기던 중 넘어져 홀로 남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과연 송창의가 사채업자들에게서 무사히 도망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카메라가 꺼져도 훈훈한 열정 송창의는 25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주말 드라마 '여자를 울려'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