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 2015' 학생 배우들,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후아유-학교 2015' 학생 배우들,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Posted at 2015. 5. 3. 09:5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촬영 비하인드 컷 모습이다. ⓒ학교2015문화산업전문회사-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카메라가 꺼진 쉬는 시간, 세강고등학교 2학년 3반 학생들은 어떤 모습일까?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극본 김민정,김현정 /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 열연 중인 학생 배우들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교실 안에 삼삼오오 모여 카메라를 향해 밝게 웃거나 책상에 엎드려 자는 모습들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극 중 관계와는 무관한 친밀함을 자랑하고 있어 훈훈함마저 자아내는 상황.

특히 김소현(이은비 역)은 주위까지 환해지는 맑은 웃음을 짓는 것은 물론 훈남포스 가득한 남주혁(한이안 역)과 카메라를 빤히 응시해 가슴 설레게 하는 육성재(공태광 역) 역시 보기만 해도 흐뭇한 광경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실제 촬영장에서 배우들은 카메라 밖에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한껏 발산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고. 이는 그들의 찰떡궁합 팀워크로 이어지면서 최상의 호흡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에 세강고 최고 인기녀 고은별(김소현 분)의 사물함에서 서영은(김보라 분)의 물건이 발견, 도둑으로 몰릴 위험에 처하게 돼 그녀가 이 고비를 어떻게 넘기게 될지 다음 방송을 궁금케 하고 있다.

또한 '후아유-학교 2015'는 아쉽게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4일(월) 오전 11시 10분에 1~2회가 연속방송 될 예정이다.

꽃밭이 따로 없는 세강고 2학년 3반 학생들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후아유-학교 2015'는 4일 오후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