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종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꽃도령 변신'씨엔블루' 이종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꽃도령 변신

Posted at 2015. 6. 1. 08:2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씨엔블루 '이종현' 모습이다. ⓒ어송포유문전사-KBSN-ZEN프로덕션 제공


그룹 '씨엔블루' 이종현이 멀리서 봐도 태가 나는 꽃도령으로 변신했다.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속 거친 반항아 한시후 캐릭터로 열연하고 있는 이종현(한시후 역)이 훈훈한 한복자태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오는 5일(금)에 5회가 방송될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원작인 웹툰에서 언급만 됐던 뱀파이어와 인간이 평화협정을 맺은 300년 전의 이야기가 구현될 예정이다.

이에 현재시점에서는 고등학생인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역), 이종현이 과거인 조선시대로 타임리프하면 어떤 인물로 재탄생될 것인지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이종현은 원작 캐릭터와 높은 씽크로율은 물론 인간에 대한 적개심으로 가득 찬 마성의 뱀파이어로 활약해왔기에 5회부터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지 관심을 집중케 한다.

또한 그에게 있어 사극은 처음으로 도전하는 장르인 만큼 이종현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시청자들을 어떻게 매료시킬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마리(설현 분)를 대신해 재민(여진구 분)을 구하기 위해 뱀파이어의 능력을 써버린 시후(이종현 분)가 검은 재로 변하며 쓸쓸히 사라져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조선땅을 강타할 절세미남 이종현은 5일(금)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