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 칸토와 신곡 피쳐링+무대 함께한다가수 서인영, 칸토와 신곡 피쳐링+무대 함께한다

Posted at 2015. 6. 1. 10:5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가수 '서인영', '칸토' 모습이다. 모습이다. ⓒ플레이톤 제공


가수 서인영이 신곡을 함께 부를 가수로 힙합 대세남 칸토(최광렬)를 선택했다.

1일 서인영의 소속사 플레이톤 측에 따르면 칸토가 서인영의 신곡 피처링은 물론 모든 활동 무대를 함께 할 예정이다.

서인영은 2년 전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전한 칸토를 도와 자신의 곡 '신데렐라'를 힙합 버전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그후 칸토는 '변해가', '눈보다 먼저' 등 앨범을 발표하며 힙합 대세로 떠올랐다.

소속사 측의 한 관계자는 "칸토는 피처링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출연, 방송활동 등 서인영의 앨범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선다"라며 "서인영은 2년 전 '쇼미더머니2'에서 인연을 맺은 칸토에게 피처링을 제안했고 자신의 무대를 멋지게 만들어 준 서인영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참여의사를 밝혀왔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9일 압구정 예홀에서 오후 3시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선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