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K 엔터, '블랙 홀리데이' 첫 포스터 '큐리-장수원 편'MBK 엔터, '블랙 홀리데이' 첫 포스터 '큐리-장수원 편'

Posted at 2015. 6. 1. 11:0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블랙 홀리데이' 포스터 모습이다.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MBK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웹드라마의 첫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포스터는 큐리와 장수원의 드라마 속 모습이 담겨있으며 공개된 사진 만으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일으켜 환상의 케미를 예고했다.

'티아라'의 웹드라마는 티아라 멤버 6명과 남자 배우 6명이 출연하며 각각의 다른 6가지 이야기로 제작되며 6편의 웹드라마의 편마다 각각의 OST도 제작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연출은 최근 박재범의 'MOMMAE'와 '비스트', '트러블메이커' 등의 뮤직비디오를 탄생 시키며 감각적인 영상미로 인정을 받은 이기백 감독이 맡았다.

또, 티아라의 웹드라마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스태프들과 뭉치는 등 실력파 감독 및 스태프들이 대거 참여해 높은 퀄리티로 탄생될 예정이다.

한편 티아라의 웹드라마는 현재 제작 진행 중이며 이 후 대중화권에서 방영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