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러브미'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 공개걸그룹 '멜로디데이', '러브미'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 공개

Posted at 2015. 6. 3. 09:5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러브미'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 모습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뷰가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멜로디데이(MelodyDay)'가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계속해서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멜로디데이가 2일 자정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새 컴백 타이틀곡 '러브미(#LoveMe)'의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컴백 트레일러는 '러브미(#LoveMe)'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오브제 3개에 초점을 맞춰 재구성한 총 3편의 트레일러 영상 중 첫 번째 베일(Veil) 편에 이은 두 번째 바게트(Baguette) 편으로 통통 튀는 매력의 멤버 예인이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전일 공개된 첫 번째 트레일러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과는 전혀 달리,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밝고 화사한 느낌을 배경으로 바게트 화분에 우유를 부어주는 멤버 예인의 귀엽고 능청스러운 연기와 멜로디데이 멤버들이 함께 만든 'Love Me or Not'이라는 메시지가 신곡에 담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멜로디데이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트레일러는 썸남을 향한 설레는 감정과 연애에 솔직한 여자들의 진심을 표현한 신곡 '러브미(#LoveMe)'의 가사를 멤버 예인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에 비유해 재치있게 연출한 것으로, 영상 전반에 나오는 '바게트' 화분이 새 타이틀곡에 대한 힌트로 신선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예상 밖의 걸크러쉬(GirlCrush) 콘셉트로 컴백을 선언한 멜로디데이는 이어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 바비 인형으로 분한 새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거듭 반전을 예고했다.

또 첫 트레일러 영상에서 몽환적인 분위기 속 소녀에서 여자로의 변모를 신비롭고 인상적으로 보여준 멤버 유민과 차희의 모습을 잇달아 공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계속해서 자극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유민을 추가 영입하며 새로이 4인조로 재정비된 멜로디데이가 야심차게 선사할 새 컴백 앨범은 오는 9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