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썸, 'KWAVE' 6월호 화보 공개 '매력 철철'래퍼 키썸, 'KWAVE' 6월호 화보 공개 '매력 철철'

Posted at 2015. 6. 4. 10:3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래퍼 '키썸' 모습이다. ⓒKWAVE-케이컬쳐 제공


래퍼 키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키썸은 외교부가 전세계 136개국에 배포하고 KBS와 (주)케이컬처(대표 최용호)가 공동으로 발행하고 있는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와 6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키썸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섹시하게, 귀엽게 그리고 때론 분위기 있는 여자로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다.

래퍼 '키썸' 모습이다. ⓒKWAVE-케이컬쳐 제공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케이웨이브'와의 인터뷰에서 '대중들에게는 어떤 뮤지션이자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에 키썸은 "뮤지션으로서는 한국에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래퍼 중에 한 명이 되고 싶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한국에 인정할 만한 래퍼로 누가 있을까요?'라는 물음을 받으면 거침없이 키썸이라는 대답을 할  때 까지 열심히 하고 싶다. 사람으로서의 이미지에 대해서 말하자면 지금의 내 이미지가 딱 좋다. 꾸밈 없고, 동네 옆집 동생같은 친근한 느낌. 그런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여성 래퍼= 윤미래'라는 공식이 오랫동안 깨지지 않고 있다. 같은 래퍼로서 키썸에게 윤미래라는 사람은 어떤 존재일까?'라는 질문에 "과거부터 지금까지 래퍼 윤미래를 항상 우상으로 생각해왔다. 사실 이렇게 언급하기도 조심스러울 정도로 대단한 뮤지션이니까. 나중에 내가 내 자신과 주위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인정받는 래퍼가 되었을 때, 꼭 한번 만나서 인사 나누고 함께 작업까지 할 수 있게 된다면 그보다 더 행복한 일이 있을까. 차후 이루고 싶은 목표이자 꿈 중의 하나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썸의 미공개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 6월호에서 볼 수 있다. 또 '케이웨이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