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아이지', 데뷔 11개월 日 첫 단독공연 개최한다그룹 '비아이지', 데뷔 11개월 日 첫 단독공연 개최한다

Posted at 2015. 6. 5. 09:2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그룹 '비아이지' 모습이다. ⓒG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아이지(B.I.G)'가 데뷔 11개월 만에 일본 첫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아스트로홀(astro-hall)에서 첫 단독공연 'B.I.G Japan First Live(비아이지 재팬 퍼스트 라이브)'를 총 4회로 일본 첫 단독공연에 나선다.

비아이지는 데뷔 전부터 일본 진출을 계획하고, 꾸준히 일본어 공부를 하는 등 오랜 시간을 투자해왔으며 이번 일본 첫 단독공연에는 비아이지의 히트곡 외 일본현지 팬들을 위한 J-POP도 준비해 특별한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무대를 구상해 선보일 예정으로 전해졌다.

이번 공연에서 비아이지의 음악적 기량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공연장을 찾은 일본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일본 첫 단독 공연을 앞두고 비아이지 멤버들은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여 설레고 긴장된다"라며 "늘 일본에서 비아이지를 격려하고, 한국까지 직접 찾아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 등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현지 팬들에게 이번 공연을 통해 조금이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국적을 불문하고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일회성 공연이 아닌 앞으로 꾸준하게 일본에서 공연할 수 있도록 노력 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비아이지는 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건민, 희도로 구성된 5인조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2014년 7월 싱글앨범 '안녕하세요(Hello)'로 데뷔, 이후 싱글앨범 '준비됐나요(Are You Ready?)'와 최근 3월 '밤과 음악 사이(Between Night n Music)'를 연달아 발매하며 대형 아이돌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비아이지는 이번 일본공연을 마치고 국내에서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