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 '음오아예' 트레일러 매력 男 변신걸그룹 '마마무', '음오아예' 트레일러 매력 男 변신

Posted at 2015. 6. 5. 09:4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걸그룹 '마마무'가 남자로 변신했다. ⓒ마마무공식유튜브 캡쳐


19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여심까지 훔치는 매력적인 남자로 변신했다.

마마무는 5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음오아예'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남장한 마마무의 화사와 문별이 등장해 헌팅을 시도했다.

이들은 스포츠카를 타고 길거리에 서 있는 미모의 여성을 발견하고 "음~", 완벽한 애플힙을 자랑하는 뒤태를 보고 "오~", 머리를 넘기며 살짝 드러난 목라인에 "아~", 볼륨감 넘치는 모습에 "예!"라고 차례로 환호성을 지르며 '음오아예'를 표현했다.

영상 말미엔 화사와 문별이 여성을 향해 "아가씨 나랑 쌍화차 한잔?" "내 스타일"이라고 데이트 신청을 했지만 퇴짜를 맞아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속 문별은 남장에도 예쁘장한 꽃미남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트레일러 영상은 신곡 '음오아예' 의미를 설명하기 위해 마마무가 남자가 되면 하고 싶은 일을 직접 시도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마마무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남자탐구생활'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