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 '4가지쇼' 솔직한 마음 밝힌다 '그녀의 고충은?'가수 서인영, '4가지쇼' 솔직한 마음 밝힌다 '그녀의 고충은?'

Posted at 2015. 6. 5. 11:1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신곡 발표를 앞둔 가수 서인영이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5일 소속사 플레이톤 측에 따르면 가수 서인영이 Mnet '4가지쇼(이하 4가지쇼) 시즌2'에 출연해 자신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시원하게 밝힐 예정이다.

서인영은 9일 새 미니앨범 '리버스' 발표를 앞두고 매체에서 꾸며진 모습이 아닌 스타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4가지쇼'에 출연해 속마음을 풀어 놓는다.

방송에서 서인영은 센 언니, 신상녀, 된장녀 등 자신에 대한 수식어에 대해 "저는 진짜 평범하다"라며 "남자친구들한테 좋은 사람이라는 말 많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센 이미지를 얻게 된 것에 "나는 어떤 사람일까? 자꾸 화내는 이미지가 되고. 그런 제 모습을 보고 나도 지치더라. 정말 쉬고 싶었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서인영의 모든 것이 공개될 '4가지쇼'는 오는 9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