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프라이머리, '2-2' 발매 '빈지노-수란 피쳐링'프로듀서 프라이머리, '2-2' 발매 '빈지노-수란 피쳐링'

Posted at 2015. 6. 5. 11:5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2-2' 재킷 이미지 모습이다. ⓒ아메바컬쳐 제공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5일 정오 새 싱글 '2-2(이의 이)'를 발매한다.

프라이머리의 새 타이틀곡은 '마네퀸'으로 지난 3일 빈지노, 수란이 피쳐링으로 참여 소식을 알린 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수란은 김예림의 '아우(Awoo)'를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하고, 지난 4월 발매된 프라이머리의신보 '2-1(이의 일)'에서도 '머리세웠어(feat 정기고)와 'U(feat 권진아, 랩몬스터)'를 프라이머리와 공동 작곡한 사실이 알려지며 '프라이머리의 뮤즈'로 화제를 모았다.

'마네퀸'은 프라이머리 특유의 그루브한 관악기 사운드가 흥겨운 곡으로 여성들이 갈망하는 이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전해졌다. 또한 빈지노의 신선한 플로우와 수란의 톡톡 튀는 보이스 컬러가 곡의 주제를 돋보이게 한다.

특히 빅뱅, 엑소 등 초대형 아이돌의 컴백과 이승기의 컴백 예고가 이어지며 음원 차트에서 치열한 경합이 이어지는 가운데, 프라이머리의 합류로 6월 가요계는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프라이머리의 싱글 '2-2(이의 이)'는 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