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 "새 앨범 콘셉트는 '슬픈 여인'이다"가수 서인영, "새 앨범 콘셉트는 '슬픈 여인'이다"

Posted at 2015. 6. 8. 10:1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가수로 컴백을 알린 서인영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해 밝혔다.

서인영은 Mnet '4가지쇼' 녹화에서 9일 공개될 새 미니앨범의 콘셉트를 '슬픈 여인'이라고 소개했다.

오는 9일 오후 2시에 방송 예정인 Mnet '4가지쇼'에서 서인영은 황광희, 강균성, 홍수아와 함께 4자토크를 통해 새롭게 발표할 앨범 콘셉트와 현재 생활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서인영은 홍수아가 "연애 안해?"라고 물었고 서인영은 "이제 할거"라고 답했다. 또 강균성이 "내일 뭐해?"라고 묻자 서인영은 "맨날 내일 뭐하냐고 해"라고 웃으면서 "안무연습"이라고 답했다.

특히 서인영은 "언제 행복?"이라고 묻는 강균성에게 "같이 행복!"이라고 말한 뒤 "우리 같이 행복해볼까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강균성은 "앨범 컨셉?"이라 물었고 서인영은 "슬픈 여인"이라 답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서인영의 새 앨범 전체적인 콘셉트는 '이별과 아픔, 또 다시 사랑'이다"라며 "사랑에 상처받고 힘들어 하는 여인에서 새롭게 사랑을 꿈꾸는 여인의 모습을 그렸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인영은 9일 자정 12시 새 미니앨범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