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프로리그, hite vs SK텔레콤 맞대결스페셜포스 프로리그, hite vs SK텔레콤 맞대결

Posted at 2010. 11. 3. 21:4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스포츠소식

SK텔레콤 선수단 모습이다. ⓒ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조기행)가 주최하는 국산종목 최초의 프로리그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10-2nd 이번 3주차에서는 2승을 달리고 있는 hite와 SK텔레콤이 맞대결을 펼친다.

또, 2010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STX SOUL의 상승세도 주목해 볼 만하다. 이번 3주차 주목할 만한 관전 포인트를 짚어본다.

▶ hite vs SK텔레콤 맞대결

이번 주차에는 나란히 2승을 달리는 두 팀 가운데 SK텔레콤과 hite ENTUS가 맞대결을 펼친다. 심영훈 영입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무실 세트를 기록하고 있는 SK텔레콤과 완벽하게 달라진 면모를 뽐내며 전 시즌 우승팀 STX SOUL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hite의 대결인 만큼 치열한 승부가 점쳐진다. 나란히 2승을 기록 중인 세 팀 가운데 KT가 이번 주차에 클랜 팀 Archer를 상대하는 만큼 상대적으로 낙승이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두 팀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상위권 자리를 지킬 팀은 어디가 될지 주목된다. 두 팀의 대결은 오는 6일(토) 18시부터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펼쳐진다.

▶ STX,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 우승의 효과는?

STX SOUL이 지난 주말 대구 EXCO에서 펼쳐진 2010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에서 당당하게 우승컵을 차지했다. STX는 예선부터 결선까지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는 완벽한 경기운영으로 대만, 태국 등 해외 팀들을 모두 제압하고 2년 만의 한국 팀 우승을 일궈냈다. 이에 따라 기세를 살린 STX가 프로리그에서도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TX는 현재 2차 시즌에서 2패로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월드챔피언쉽 우승을 계기로 한껏 기세를 살린 데다 이번 주에 대결하게 될 상대도 클랜 팀 AMBITION인 만큼 충분히 승리하며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온라인 이벤트 개시! 매주 퀴즈를 풀고, 20자평을 남겨주세요!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정규시즌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주 게재되는 주간 온라인 퀴즈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카드형 USB,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정규시즌 종료 후 별도 추첨을 통해 넷북,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매주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경기를 시청하고 이에 대해 20자평을 남기는 팬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경기장 현장에서도 출석횟수에 따라 게임아이템, 문화상품권, 영화상품권, 백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도장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