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연기자 트레이닝 프로그램 '판타지오 액터스리그' 1기 모집판타지오, 연기자 트레이닝 프로그램 '판타지오 액터스리그' 1기 모집

Posted at 2011. 12. 6. 18:2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판타지오' 소속 방송인들 모습이다. ⓒ판타지오 제공

지진희, 하정우, 김성수, 정겨운, 정유미 등 최고 배우들의 소속사 판타지오(대표 나병준)에서 꿈과 열정을 지닌 연기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전문 연기자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판타지오 액터스리그' 1기를 모집한다.

만 15세 이하 엔터테인먼트 영재교육을 위한 '아이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론칭 이후, 신인 발굴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판타지오가 실력 있는 연기자를 육성하고 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판타지오 액터스리그'를 개최한다.

'판타지오 액터스리그 1기'에 선발되는 연기 지망생들은 판타지오의 다양하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무상으로 지원받게 되며, 최종 수료자는 판타지오의 신인으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것은 물론, 주·조연급 연기자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특히 판타지오는 실력이 검증된 신인은 제작사와의 제휴 등을 통해 곧바로 작품에 투입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판타지오 액터스리그'는 매일 연기 트레이닝은 물론, 댄스와 보컬, 외국어, 현장 실습 등 다양한 재능 계발을 통해 강도 높은 트레이닝으로 진행된다.

판타지오 이성준 본부장은 "매니지먼트의 가장 기본은 신인의 발굴과 육성이며 이는 곧 매니지먼트의 경쟁력 강화와 더불어 성장 잠재력을 확충하는 길이다. 역량 있는 신인 개발을 통해 한류 및 멀티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액터테이너(Actor-tainer)'를 배출하는 요람 역할을 할 것이며 배우 명가로서의 판타지오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목표를 밝혔다.

판타지오 액터스리그 오디션 접수는 오는 31일(토)까지이며, 선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