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작은 공연 '어른들의 청소년 문화 배려하는 마음 필요해'청소년들의 작은 공연 '어른들의 청소년 문화 배려하는 마음 필요해'

Posted at 2010. 2. 13. 23:3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교육/청소년소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성빈 청소년 기자

지난 16일 오후 2시, 광주 서구 광천동 금호유스퀘어 영풍문고 앞 유스토리에서 청소년들이 작은공연을 가졌다.

학교에서 시작한 공연이 인기가 좋아서, 많은 시민분들에게 공개하고자 공연을 준비했다고 한다.
공연이 시작하기 전에 많은 시민분들이 모여들어 순식간에 2층까지 가득 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성빈 청소년 기자

첫 공연은 링딩동의 음악에 안무를 소화했고, 이에 여기저기에서 환호성이 흘러나왔다. 두번째 공연은 하트비트의 음악이었으며, 곳곳에서 카메라로 이 모습을 촬영하는 시민들도 눈에 띄었다.

ⓒ조성빈 청소년 기자

연을 했던, 김준호(양산중학교) 학생은 "학교축제에서 하는 것보다, 모르는 사람들이랑 하니까 더 재미있었다"라며, "청소년들의 문화를 이해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설슬찬(양산중학교) 학생은 "아직 미숙해서 실수가 많았던 것 같았다"고 말하며 "청소년들이 활기찬 모습으로 지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민우(양산중학교) 학생은 "즐거운 경험이었던 같다"라며, "어른들이 청소년들을 배려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촬영된 영상은 청소년을 주제로한 특집영상으로 제작되며, 영상검수와 편집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