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게임-장난감 소재 애니메이션 편성 기획애니맥스, 게임-장난감 소재 애니메이션 편성 기획

Posted at 2012. 5. 26. 09:5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록맨 에그제 비스트 플러스' 프로그램 모습이다. ⓒ애니맥스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6월 4일(월)부터 인기게임 '록맨 에그제'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록맨 에그제 비스트 플러스'를 매주 월~목요일 오후 2시 30분에 전격 방영한다.

이번에 방영되는 '록맨 에그제 비스트 플러스'는 오리지널 작품 '록맨 에그제'를 비롯한 2기 '록맨 에그제 액세스'와 3기 '록맨 에그제 스트림', 4기 '록맨 에그제 비스트'에 이은 5번째 작품이다.

현실세계와 사이버 세계가 공존하는 제3의 세계 '비욘다드'를 무대로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꼬마 영웅 '네트'와 '록맨'의 대활약 상을 담았다.

'록맨 에그제 비스트 플러스'는 야수화 바이러스를 퍼뜨리려는 '교수'라는 과학자와 그를 도와 ‘비욘다드’를 공격하는 수수께끼 같은 존재 '제로'에 맞서는 '네트'와 그의 파트너 '록맨'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그린 에피소드로 게임의 재미를 넘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정의감을 북돋아 준다.

또한, 주인공 '네트'와 '록맨'의 상상을 초월하는 변신 모습과 록맨의 변신에서 중요한 열쇠가 되는 캐릭터를 새롭게 설정하는 등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흥미로운 캐릭터를 더해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매주 월~목요일 저녁 6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조립식 블록완구제품 '레고'가 등장하는 '닌자고'와 매주 월~목요일 밤 12시, 일본 전통의 카드 게임 '카루타'를 소재로 한 '치하야후루'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매주 월~금요일 오후 1시에는 진돗개 백구와 어린 소녀의 가슴 따뜻한 우정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린 패밀리 애니메이션 '하얀마음 백구'가 애니맥스를 통해 방영된다.

애니맥스 마케팅팀의 신경모 팀장은 "TV밖에서 즐기던 게임이나 장난감을 소재로 하여 사랑받는 애니메이션들을 선별해 특별 편성했다"라며 "각각 다른 분야의 콘텐츠를 비교하면서 TV를 시청하는 것도 새로운 재미가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