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스위치, '여대생 소녀시대'로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러브스위치, '여대생 소녀시대'로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

Posted at 2011. 1. 18. 21:5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러브스위치' 프로그램 모습이다. ⓒtvN 제공

지난 17일(월) 밤 12시 방송된 tvN의 연애 버라이어티 '러브스위치' 45화가 평균 시청률 1.721%, 최고 시청률 2.658%를 기록하며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AGB닐슨 기준)를 차지했다.

30명의 여대생이 출연해 커플 매치에 나선 이날 방송에서는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정혜림을 중심으로 총 6명의 여대생이 헤어스타일과 의상은 물론 환상적인 군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훗'의 하이라이트인 '화살 춤'에 MC 이경규와 신동엽은 물론, 남자 방청객들이 뜨거운 환호를 보내며 '오빠 부대' 못지않는 리액션을 보이기도 했다.

그뿐 아니라 이날은 연세대학교 얼짱 아이스하키 선수인 염정연(21) 씨와 꽃남 발레리노 이유청(26) 씨가 등장해 각각 커플매치를 벌였다. 염정연 씨는 외모로만 판단하는 1단계에서 싱글녀 30명 전원의 호감을 얻으며 여대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으며, 테리우스를 닮은 발레리노 이유청 씨 역시 '반전 복근'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싱글남들이 직접 여자 출연자 자리를 돌며 눈빛 교환을 한 후 이상형 1인을 찾는 새로운 규칙이 생기면서, 싱글녀들과 싱글남들의 가벼운 스킨십과 일명 '눈빛 키스'가 쏟아져 스튜디오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이날 방송은 18일(화) 밤 11시, tvN에서 재방송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