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요정 '이신애', '야구'에 이어 '농구'도 시구자로 나선다게임요정 '이신애', '야구'에 이어 '농구'도 시구자로 나선다

Posted at 2011. 1. 22. 13:0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스포츠소식

탤런트 '이신애' 모습이다. ⓒ비더원엔터테인먼트 제공

'게임요정' 이신애가 오는 23일(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트와 전주 KCC 이지스 경기에 '전자랜드'의 승리 기원 시구를 던진다.

이신애는 지난해 시구자로 나선 프로야구 경기에서 넥센 히어로즈의 마스코트 턱돌이에게 먼저 포옹을 요청한 계기로 야구 팬들 사이에서 '개념 시구녀'라는 애칭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신애는 이날 시구 외에도 하프타임 때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신애는 현재 케이블채널 온게임넷의 인기 프로그램 '신애와 밤샐기세.scx'를 비롯해 '내가 니 앱이다!', '온게임넷 랭킹쇼'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