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연가시', 국립보건원 연구원 이하늬 캐릭터 스틸 공개영화 '연가시', 국립보건원 연구원 이하늬 캐릭터 스틸 공개

Posted at 2012. 6. 17. 09:1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탤런트 '이하늬' 모습이다. ⓒ오죤필름 제공

한국 최초의 감염재난 영화 '연가시(제작 (주)오죤필름,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각본/연출 박정우)'에서 극 중 '연가시' 감염 증상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국립보건원 연구원 '연주' 역으로 분한 이하늬의 스틸이 공개됐다.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등극한 영화 '연가시'가 캐릭터 스틸을 차례로 공개하며 뜨거운 주목을 받은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엄친딸에서 국립보건원 연구원 '연주' 역으로 싱크로율 200% 캐릭터 변신을 선보인 이하늬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하늬가 맡은 '연주' 캐릭터는 제약회사 영업사원 '재혁(김명민 분)'의 후배이자 '재필(김동완 분)'의 약혼자로, 주식 투자로 한 방을 노리는 '재필'을 한심해하면서도 그의 곁을 지키는 인물이다. 또 '재필'의 아내 '경순(문정희 분)'과 아이들이 '연가시'에 감염되자, 이들을 지키기 위해 국가 비상대책본부에 지원해 사건의 원인을 밝히려 애쓴다.

탤런트 '이하늬' 모습이다. ⓒ오죤필름 제공

공개된 스틸에서 보듯, 이하늬는 화려하고 건강한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화장기 없는 얼굴과 하나로 질끈 묶은 머리로 지적이면서도 털털한 연구원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 초유의 재난 상황에서도 의연하고 침착한 모습으로 끝까지 사건의 단서를 추적해가는 모습을 통해 그녀가 과연 '연가시' 감염 사태의 실마리를 풀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평소 센스 있는 말솜씨로 진행자는 물론, 지난해 방영된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로 신인상을 받으며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한 다재다능한 워너비 스타 이하늬, 그녀가 선보일 새로운 변신과 도전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엄친딸에서, '연가시'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연구원으로 최고의 캐릭터 싱크로율을 과시한 이하늬, 그녀의 완벽 변신은 7월 5일(목) 영화 '연가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