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차형사', CGV영등포 무대인사에 특별 팬사인회까지영화 '차형사', CGV영등포 무대인사에 특별 팬사인회까지

Posted at 2012. 6. 18. 19:2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영화 '차형사' 특별 팬사인회 전경 모습이다. ⓒ영화사홍 제공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흥행 뒷심을 발휘,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초강력 코미디 영화 '차형사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주)영화사 홍, 감독 신태라)'가 지난 16일(토)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무대인사를 진행,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은 특히 '차형사'의 F4 강지환-이수혁-김영광-신민철이 특별 팬사인회를 가져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개봉 3주차임에도 식지 않는 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무대인사는 스타리움관 3타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차형사'의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케 했다.

그뿐만 아니라 '차형사'는 더욱 화끈한 팬서비스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에서 팬사인회를 전격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팬사인회에는 '차형사'의 배우들을 만나기 위해 오전부터 5~6백여 명의 팬들이 모인 것은 물론, 타임스퀘어 내 사인회 공지가 없었음에도 강지환-이수혁-김영광-신민철을 보기 위한 인파가 몰려 약 1천여 명이 운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사인회에 앞서 아트리움 무대에 오른 F4의 무대인사가 진행되자 타임스퀘어가 떠나갈 듯한 폭발적인 함성이 터져 나오는 등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팬들은 직접 준비해온 선물들을 전하며 반가움을 전했으며 각 배우 또한 친절한 미소와 악수, 포옹으로 화답하며 더욱 뜨거운 열기를 이끌어냈다.

영화 '차형사' 100만 돌파 케이크 커팅 시간을 갖고 장난기 가득한 인증샷을 남겼다. ⓒ영화사홍 제공

한편, 신태라 감독과 F4 강지환-이수혁-김영광-신민철은 이날 팬사인회 준비 중 100만 돌파 소식에 다 함께 모여 케이크 커팅 시간을 갖고, 훈훈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인증샷을 남겨 또 한 번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무대인사 전석 매진은 물론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응 속 팬사인회 또한 성황리에 개최한 '차형사'는 100만 관객을 돌파, 절찬 상영 중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