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진우, '아이러브 이태리'서 스마트한 건축가 포스배우 양진우, '아이러브 이태리'서 스마트한 건축가 포스

Posted at 2012. 6. 25. 10:2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양진우' 모습이다. ⓒ판타지오 제공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극본 문지영, 연출 김도혁)'의 배우 양진우가 스마트한 건축가의 포스로 기존 엄친아 이미지에 또 하나의 매력을 추가했다.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차도남이자 다소 굴욕적이고 찌질한 모습으로 '찌질파탈'이라는 신조어를 낳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양진우가 '이태리(박예진 분)'에게 해시계 기념관을 지어주기 위해 건축 도면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양진우는 진지한 모습으로 설계도면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특히, 양진우는 건축설계도면과 몇 가지 도구만으로도 프로페셔널하고 스마트한 건축학도의 포스를 한껏 풍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뜬다.

평소 자신이 직접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는 양진우는 촬영 쉬는 시간에도 건축설계도면과 도구들을 손에서 놓지 않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가 가면 호주 명문 공대 출신답게 엘리트적인 면모를 뽐내며 실제 건축가 못지않은 분위기를 발산, 현장 스태프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양진우의 건축가 포스가 물씬 느껴지는 사진에 네티즌들은 "역시 양진우~ 너무 멋있다", "양진우 건축가 포스 제대로네~ 못 하는 게 없어", "일에 완전히 몰두한 양진우의 모습! 너무 멋지다", "펜만 들었을 뿐인데… 건축가 아우라 제대로다", "양진우! 내 집도 지어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흥미진진한 삼각 러브라인과 차도남과 찌질남을 오가는 양진우의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