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 '빅'의 '과격 벽 밀기' 카메라 뒷모습 공개돼배우 공유, '빅'의 '과격 벽 밀기' 카메라 뒷모습 공개돼

Posted at 2012. 6. 26. 18:5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공유', '이민정' 모습이다. ⓒ본팩토리 제공

회를 거듭할수록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전개로 점점 상승세를 타고 있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KBS 드라마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지병현 김성윤, 제작 본팩토리)'이 과격한 배우 공유의 카메라 뒷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월) '빅' 7회에서는 '과격 벽 밀기'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서윤재(前 공유)'의 엄마를 만나고 나온 '강경준(공유 분)'과 '길다란(이민정 분)'은 사소한 말다툼을 하게 되고, 이에 갑자기 '강경준'은 '길다란'을 벽으로 밀어붙인다. 예상치 못했던 '강경준'의 남자다운 모습에 '길다란'도 그 장면을 시청하던 여성 시청자들도 모두 한껏 설레었다.

하지만 본 방송에서 보였던 심각한 분위기와는 달리, 공개된 스틸 컷 속에 담긴 두 사람의 모습은 화기애애하기만 하다. 박력 있게 벽을 내리친 공유는 결국 웃음을 참지 못하고, 이민정 또한 그런 공유를 보면서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이은 폭풍 전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국민 로코 '빅'은 점점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시청률 상승 궤도에 올랐다.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텔레비전 앞으로 끌어당기고 있는 '빅'에 수많은 히트작을 집필한 홍자매의 저력이 보인다는 평이다.

시청자들 또한 "도저히 궁금해서 본방 사수 안 하고는 못 배김", "'빅'이 일일드라마였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스펙타클하고 미스테리한 로코가 있다니! 신세계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무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국민 로코 '빅'은 하루아침에 갑자기 어른이 되어버린 18세 영혼과 그에게 점점빠져 드는 여선생의 상큼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26일(화) 오후 9시 55분, KBS에서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