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 '장진', 초대형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 심사위원으로 합류!영화감독 '장진', 초대형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 심사위원으로 합류!

Posted at 2011. 3. 17. 22:00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겸 작가 '장진'이 초대형 재능 오디션 리얼리티 <코리아 갓 탤런트(Korea's Got Talent)>와 의기투합한다.


종합오락채널 tvN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전세계 인기 리얼리티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을 '장진' 감독이 맡는 것. 장진 감독은 음악감독 ‘박칼린’과 함께 매회 도전자들의 퍼포먼스에 대해 거침없고 맛깔나는 심사평을 쏟아낼 예정이다.

'장진'은 <웰컴 투 동막골>, <강철중 : 공공의 적 1-1>의 각본을, <킬러들의 수다>, <아는 여자>, <굿모닝 프레지던트> 등의 각본과 연출을 동시에 맡은 영화감독 겸 작가. 독특한 그만의 유머코드와 스토리 전개, 세심한 인물 묘사 등으로 관객들에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감독이다. 최근에는 죽음으로 이별을 앞둔 사람들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로맨틱 헤븐>의 연출을 맡아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장진 감독은 대형 프로젝트들을 앞두고 있어 바쁜 스케줄에도, tvN의 심사위원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장진 감독은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자,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갖춘 숨겨진 인재들을 발굴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어떤 탁월한 재능의 도전자들이 참여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한 감동을 전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tvN측은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영화감독 겸 작가로 인기 TV예능 프로그램의 작가로도 활동했던만큼, 도전자들의 퍼포먼스 구성 및 연출력, 연기, 끼와 개성 등을 평가할 수 있는 정확한 눈매를 가진 최적의 심사위원"이라며 섭외 배경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작품을 통해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했던만큼, 이번에는 재능있는 도전자들의 꿈을 향한 치열한 도전 과정에서 시청자들에 어떤 감동을 전할지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는 박칼린 음악감독에 이어 장진 영화감독의 심사위원 합류로, 앞으로 더욱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은 조만간 막강 심사위원단에 합류할 마지막 심사위원을 비롯, MC 등도 발표할 예정이다.

제작발표 이후 벌써부터 화제를 낳고 있는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 최고의 인기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준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깜짝 놀랄 부상이 주어진다. 현재 프로그램 홈페이지(www.chtvn.com)와 ARS 전화(1670-5000)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가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2일 부산을 시작으로 지역 예선에 돌입, 오는 6월 안방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