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코3> 김진, 합숙소 왕따? '톱3 내정설'에 갈등 폭발!<프런코3> 김진, 합숙소 왕따? '톱3 내정설'에 갈등 폭발!

Posted at 2011. 3. 18. 20:14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온스타일) '디바' 출신 김진, <프런코3>서 드디어 폭발!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 8회에서, 김진을 비롯한 도전자들간의 갈등이 표면으로 드러나며,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 속에 흥미진진한 도전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19일(토) 밤 11시 방송.

파이널 컬렉션까지 남은 미션은 이제 3회. 계속되는 경쟁으로 날카로워진 도전자들 사이에는 팽팽한 신경전 속에 편가르기가 시작된다. 특히 그동안 김진을 둘러싼 루머 역시 도전자들의 입에 공공연히 오르내리며 살벌한 긴장감이 감도는 현장이 생생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김진을 둘러싼 루머는 다름 아닌 'TOP 3 내정설'. 일부 도전자들은 "처음부터 우리는 탑3의 두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것이라고 다들 얘기했다"며 "김진이 여기까지 올라올 수 있는 실력인지는 잘 모르겠다"고 속내를 털어놓는 것. 도전자들은 처음부터 연예인 출신에 대한 특혜가 있을지 모른다고 생각하면서도 크게 개의치 않았으나, 막상 파이널이 다가오자 예민해지면서 다시금 소문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것. 반면 일부 도전자들은 이들을 못마땅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김진을 위로하는 등 작업실에는 김진을 둘러싸고 묘한 기류가 흐른다고.

이러한 도전자들간의 갈등이 프로그램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갈등이 해결점을 찾을지 여부와 미션 결과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가 매 시즌 깊어진 갈등이 폭발할 때마다 도전자들은 작업에 집중하지 못해 의외의 탈락자가 발생하곤 했기 때문. 특히 지금까지 탁월한 실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던 김진에 대한 응원 또한 이어지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프로그램 게시판과 온스타일 공식 트위터(@OnStyle_twt)에는 "도전이 막바지에 달한만큼 도전자들이 선보일 작품도 궁금하고, 갈등이 어떻게 봉합될지도 궁금하다", "이번주는 꼭 본방사수를 해야만 할 것 같다", "김진이 루머에 위축되지 않고 실력을 발휘했으면 좋겠다" 등의 글이 줄을 잇고 있다.

이 날 방송되는 8회에서 파이널을 목전에 둔 도전자들은 더욱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자신의 개성과 실력을 모두 담아낸 최고의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눈물겨운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고조되는 긴장감 속에, 누가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아 미션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있게 지켜봐도 좋을 듯 하다.

정종선 담당PD는 "일상생활과 차단된 채 작업실과 합숙소를 오가는 생활, 계속되는 미션과 심사로 인한 스트레스, 결승을 바로 앞둔 상황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도전자들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것 같다"며, "도전자들의 첨예한 갈등, 그 속에서도 미션에 최선을 다하며 도전자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런웨이 쇼 등이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런웨이 KOREA>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09년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시즌2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강력한 콘텐츠 파워를 입증, '일반인 서바이벌 리얼리티의 원조'로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즌3는 시즌2에 이어 서울시와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20~34세 여성시청률이 최고 2.58%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지난 시즌에 이어 이소라가 MC를 맡았으며, 홍익대학교 간호섭 교수가 도전자들의 멘토로, 앤디앤뎁 김석원 디자이너와 새롭게 합류한 패션매거진 ‘바자’의 전미경 편집장이 심사위원을 맡았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브랜드 론칭 지원금과 패션매거진 ‘바자’의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뿐 아니라, 서울시는 이번 시즌3에 출연한 도전자 전원에게 향후 2년 동안 의류, 패션잡화 등 디자인 샘플 제작에 필요한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