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에 불과! '24살 차이 부부' 애정 과시 눈길나이는 숫자에 불과! '24살 차이 부부' 애정 과시 눈길

Posted at 2011. 4. 1. 21:1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스토리온)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증명해줄 어린신부들이 총출동한다. 스토리온의 토크쇼 <친절한 미선씨>에 남편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아내들이 출연하는 것. 오는 1일(금) 밤 12시 방송.


이날은 띠동갑은 기본, 최대 24살까지 남편과 나이 차이가 나는 12명의 아내들이 등장해,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평범치 않았던 에피소드들이 공개되는 것.

특히 24살 차이가 나는 최재진 씨의 사연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고. 평소 연상을 좋아했다는 최 씨는 고등학교 때 다니던 학원의 원장이었던 지금의 남편과 남들보다 좀 더 각별하게 지내다 연인으로까지 발전하게 됐고, 23살이 되던 해 남편과 결혼에 골인했다는 것. 결혼 4년차인 최 씨는 남편과 친정엄마가 동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이어 최 씨는 굉장히 보수적이었던 부모님을 설득하고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말할 수 없을 만큼 힘들었지만, 지극정성으로 날 아껴주는 남편 때문에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털어놔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뿐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주위 친구들의 부러움과 시샘을 듬뿍 받는다는 남편들이 깜짝 등장해, 지금의 부인을 사로 잡을 수 있었던 비결과 젊게 보이기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노력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외에도 또래 남자들 보다 안정적인 경제력과 공주대접 등으로 행복을 만끽하는 에피소드들을 비롯해,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편 때문에 겪었던 웃지 못할 해프닝 등 흥미로 토크들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고.

한편, <친절한 미선씨>는 대한민국의 특별한 1% 여성들이 직접 출연해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유 있는 여자들의 특별한 토크쇼'로, 박미선, 이성미 콤비가 MC를 맡았다. 개성 넘치는 당찬 출연진들의 입담과 볼거리로 공감과 재미를 끌어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