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스타> 생생한 도전의 현장 음원 전격 출시!<오페라스타> 생생한 도전의 현장 음원 전격 출시!

Posted at 2011. 4. 6. 19:4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오페라'에 도전한 대한민국 최고 가수들의 살 떨리는 현장이 음원으로 전격 공개된다!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최고 가수들의 오페라 도전기를 생생하게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오페라스타 2011>의 도전 곡들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되는 것.

오는 6일 출시되는 '오페라스타2011 Part1'은 지난 4월2일 첫 생방송 무대를 통해 1위의 감격을 안았던 임정희의 'Habanera(하바네라)'를 비롯, 의미 있는 도전으로 아이돌의 편견을 무너뜨린 선데이의 '울게 하소서(Lascia ch'io pianga)', 김은정의 '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O mio babbino caro)' 등 '오페라'라는 낯선 장르에 도전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참여 가수들의 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생방송 무대에서 펼쳐진 긴박한 도전의 순간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현장음을 살린 것이 이번 곡들의 특징.

특히, 매회 방송을 통해 배출되는 도전 곡들을 차주에 들을 수 있도록 음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오페라스타'의 보는 즐거움에, 심혈을 기울여 선정한 오페라 명곡들을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의 육성으로 감상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게 된다.

이번 음원의 출시를 담당하는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 음악제작팀은 "첫 생방송 무대 이후 가수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잇따라 '오페라스타'에 대한 관심을 실감했다. 이번 출시가 '오페라'라는 장르에 더욱 관심을 갖고 보편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오페라스타 2011>은 국내 최초로 록, R&B, 발라드, 트로트, 댄스, 힙합,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아마추어가 되어 오페라에 도전하는 리얼리티로, 신해철, 문희옥, 김창렬, 임정희, JK 김동욱, 테이,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선데이, '쥬얼리' 김은정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했다.

대규모 오케스트라, 초호화 명품 의상 등으로 명품 예능 프로그램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로 4월 2일 첫 생방송 무대를 선보여 관심을 끌었으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