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스타의 가위손 이순철 헤어디자이너, 봄맞이 헤어스타일링 비법 대방출<브런치> 스타의 가위손 이순철 헤어디자이너, 봄맞이 헤어스타일링 비법 대방출

Posted at 2011. 4. 10. 20:2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유명 헤어 디자이너 이순철 원장이 tvN 모닝토크쇼 <브런치>에 출연해 봄철 여자들의 고민인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11일(월) 오전 10시 방송.


토털 뷰티숍 '순수'의 이순철 원장은 황신혜, 이미숙, 김남주, 정려원 등 국내 톱스타들의 헤어스타일 담당으로 유명하다.

이순철 원장은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은 10배 더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다. 동양인들은 전체적으로 입체감이 없기 때문에 헤어스타일로 커버를 해야 한다"면서 스튜디오에서 직접 MC들의 헤어스타일을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우선 문정희에게는 "광대가 좀 있기 때문에 머리를 내려서 가리는 것보다 뒤로 묶어 보여주는 것이 훨씬 낫다"라고 조언했고, 이에 바로 머리를 묶은 그녀의 인상이 눈에 띄게 달라져 좌중을 놀라게 했다. 또 이날 객원 MC로 참여한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에게는 "긴 머리보다는 짧은 머리가 훨씬 어울리고 광대가 넓고 턱이 좁은 사람은 웨이브가 있는 단발머리가 어울린다"고 제안해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이순철 원장은 집에서 쉽게 헤어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노하우도 공개했다. 여성들이 즐겨 하는 '똥머리'에 대해 "똥머리는 높이 올려 묶을수록 더 어려 보인다"며 스타일링 팁을 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

tvN 모닝토크쇼 <브런치>는 매주 월~화 오전 10시에 방송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