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켈로디언, 개학을 맞이 '백 투 스쿨' 특집 방송 기획니켈로디언, 개학을 맞이 '백 투 스쿨' 특집 방송 기획

Posted at 2010. 8. 25. 20:2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 프로그램 모습이다. ⓒ니켈로디언 제공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니켈로디언'이 긴 여름방학을 마치고 개학맞이 준비로 한창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린이 시청자들을 위해 자사 최고 인기 프로그램들의 '학교생활 에피소드'를 모아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이번 특집은 8월 30일(월)부터 9월 10일(금)까지 2주 간, 평일 저녁 8시에서 10시까지 진행된다.

먼저 월~금요일 저녁 8시에는 '백 투 스쿨 애니메이션 특집'으로 니켈로디언 최고 인기 캐릭터인 '스폰지 밥'과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의 학교 생활 에피소드들이 방영된다. 학교 당번으로 임명된 말썽꾸러기 스폰지 밥의 좌충우돌 학교 생활, 짝사랑을 이루기 위해 '인기짱'이 되고자 고군분투하는 티미의 이야기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월~목요일 저녁 9시에 준비된 '백 투 스쿨 시트콤 특집'에서는 '아이칼리'및 '트룹'의 인기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칼리와 친구들의 생생한 학교 생활, 그리고 외계인의 습격에서 학교를 지키는 트룹의 활약상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소개된다.

이와 함께 '백 투 스쿨 신규 TV무비'가 특별 편성됐다. 9월 3일(금) 저녁 9시에 새로이 선보이는 '트루잭슨'의 '학교로 돌아간 트루'와 9월 10일(금) 저녁 8시에 새로이 선보이는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황금 다람쥐의 보물을 찾아서' 등 두 편이 방송된다. '트루잭슨'에서는 학교생활과 회사생활을 모두 잘 해내기 위해 노력하는 트루의 이야기가, '마다가스카의 펭귄'에서는 잃어버린 황금 다람쥐의 보물을 찾기 위해 펭귄과 친구들이 벌이는 의리와 모험 이야기가 생생하게 그려진다.

보다 자세한 방영 스케줄은 니켈로디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