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택시>에서 소원성취!? 5년 만에 '이모' 만나러 나섰다!김완선, <택시>에서 소원성취!? 5년 만에 '이모' 만나러 나섰다!

Posted at 2011. 4. 28. 16:28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최근 'Super Love’로 화려하게 가요계에 컴백한 '한국의 마돈나' 김완선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소원 성취를 했다. 오는 28일(목) 밤 12시 방송.


지금의 김완선을 만든 매니저이자 이모였던 故 한백희씨와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불화와 갈등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김완선은 최근 한 토크쇼에서 "새 앨범을 들고 이모를 찾아가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택시>에 출연한 김완선은 제작진에 특별히 요청해, 이모가 있는 벽제 납골당을 찾아나서는 것. 평소 이모가 좋아했다는 화려한 색상의 꽃과 새 앨범을 선물로 준비한 김완선은 "이모가 돌아가신 뒤 5년 만에 이모를 만나러 온 것 같다"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뿐 아니라 이날 함께 동행한 김완선의 현재 매니저 김정현씨가 이모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김정현 씨는 "마지막까지 엄마를 살 수 있게 돌봐 준 건 바로 누나(김완선)였다"며 고마움을 전하는 등 김완선과의 끈끈한 애정을 선보인다고.

또 홍대 클럽에서 '댄싱퀸' 다운 면모를 뽐내 스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김완선의 화려한 댄스 퍼레이드도 만날 수 있다. 대표곡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리듬 속의 그 춤을' 등을 비롯해 최신곡 'Super Love'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이는 것. 또 허슬, 웨이브 등 김완선 전매특허 댄스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5자매 중 셋째 딸이었던 김완선의 가족 이야기, "영혼을 살 찌게 해준 곳"이라는 하와이와 사랑에 빠진 스토리, 뒤늦게 술을 배운 김완선이 북한 소주를 먹고 만취한 사건 등 다양한 스토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