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덥스텝 페스티벌 'BOOMBAP TROHH KOREA 2013' 예고힙합&덥스텝 페스티벌 'BOOMBAP TROHH KOREA 2013' 예고

Posted at 2013. 7. 12. 09:3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BOOMBAP TROHH KOREA 2013' 포스터 모습이다. ⓒ오에이아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대규모 힙합&덥스텝 페스티벌 'BOOMBAP TROHH KOREA 2013(붐뱁 티알오에이치에이치 코리아 2013)'이 인천 송도 국제신도시 근린 23호 공원에서 열린다.

올 하반기를 뜨겁게 만들 힙합과 '덥스텝 페스티벌 붐뱁'이 지난달 19일(수), 총 33팀에 이르는 1차 라인업을 공개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는 1월 스퀼렉스, 드레이크 등 최근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뚜렷한 개성을 보여주고 있는 앨범 'LIVE.A$AP'를 발표하며 미국차트 1위에 빛나는 힙합계의 '기대주' 에이셉 라키(A$AP ROCKY)가 포함되어 있어 국내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를 대표하는 힙합 라인업에서는 미국 힙합전문 매거진 'XXL'이 '싸이말고 당신이 알아야 할 한국 랩퍼 15인'이라고 선정을 하여 힙합 매니아들에게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딥플로우와 지난 '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자 로꼬도 공개됐다.

그 외에 데드피, 일통 우탄, 제이통, 루드페이퍼, 머스커즈, 등 인디 힙합씬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비스메이져 소속 DJ 카디크, 요즘 핫 트렌드로 떠오르는 덥스탭& 드럼앤베이스 파티 베이스 어택의 소속 DJ 크루인 팀보너, 바가지, 인설트코인X퍽클, 앤도우, 준코코 등 덥스텝 부분의 화려한 라인업이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페스티벌 관계자는 "힙합과 덥스텝 장르에 목말라 있던 국내 페스티벌 씬에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타 대형 페스티벌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과 처음으로 시도되는 대형 힙합, 덥스텝 페스티벌인 만큼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붐뱁 페스티벌'은 9월 5일(목)부터 9일(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도시에서 개최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