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통합멤버십 'CJ ONE' 라이프 스토리서 대표셀럽 7인 출연CJ 통합멤버십 'CJ ONE' 라이프 스토리서 대표셀럽 7인 출연

Posted at 2010. 9. 13. 23:3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CJ ONE 라이프 스토리'의 출연진 모습이다. ⓒCJONE 제공

'트렌드'를 리딩하는 대한민국 대표 셀럽 7명이 뭉쳤다! 류승완, 비, 서인영, 장미희, 천정명, 타이거JK, 택연이 CJ 통합멤버십 'CJ ONE' 라이프 스토리 스팟에 출연한다.

이들은 총 7편으로 구성된 'CJ ONE' 라이프 스토리 스팟에서 각각 주인공으로 등장해 자신들의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즉, 류승완 감독은 '액션(action)', 비는 '버라이어티(Variety)', 서인영과 택연은 '아이콘(icon)', 천정명은 '자유(free)', 타이거JK는 '컬처럴 라이프(cultural Life)' 등을 키워드로 'CJ ONE'이 가지고 있는 키워드와 매칭시켜 각자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패션 아이콘 서인영은 "내 스타일이다 싶으면 무조건 내가 먼저 해야 한다"며, "멋지다, 예쁘다라는 말보다 서인영답다, 혹은 서인영스럽다 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또, 타이거JK는 "음악은 나에게 전부다. 음악이 바로 나이기 때문" 이라며 음악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과시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 스타 택연은 트레이드 마크인 초콜렛 복근과 블랙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아이콘으로 진화된 모습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변치 않는 미모와 감성으로 신비한 매력을 발산하는 장미희,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천정명,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가 되기 위해 버라이어티하게 도전하는 비, 영화처럼 사는 류승완은 본연의 매력을 백 퍼센트 발휘한다.

제작을 담당한 CJ미디어 측은 "CJ ONE 라이프스토리 스팟은 당대 최고의 트렌드 셀럽을 활용해 시리즈로 제작했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셀럽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주는 스토리텔링 형식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CJ 통합멤버십 'CJ ONE' 출시를 기념해 7편으로 제작된 라이프스토리 스팟은 tvN, OCN, 채널CGV, Mnet,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 등의 케이블∙위성 채널에서 소개될 예정. 지난 11일(토) 첫 선을 보인 서인영, 타이거JK, 택연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7편이 공개될 예정으로, 극장 CGV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CJ ONE'은 한 장의 카드로 CGV, 뚜레쥬르, 올리브영, 빕스 등 CJ의 15개 브랜드에서 적립과 할인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CJ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외식과 문화, 쇼핑을 하나의 카드로 즐길 수 있어, 특히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각 브랜드 매장에서 발급받아 CJ ONE 공식 홈페이지나 참여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