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켈로디언, 추석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대거 방영 기획니켈로디언, 추석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대거 방영 기획

Posted at 2010. 9. 16. 20:5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스폰지밥 무비 스페셜' 프로그램 모습이다. ⓒMTV 제공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은 추석연휴 동안 니켈로디언의 인기 애니메이션 및 시트콤 에피소드를 모아 연속으로 방영하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특집 방송은 니켈로디언의 인기 프로그램들의 영화 버전들을 모아 방송하는 '무비 스페셜' 타임과 어린이 시트콤 아이칼리의 스페셜 에피소드를 모아 1주일 내내 방영하는 'i칼리 i크루즈' 타임,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태어난 '레고 '히어로 팩토리' 론칭' 타임으로 구성돼 있다.

'무비 스페셜' 타임은 9월 20일(월)부터 26일(일) 추석연휴 주간 내내, 매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니켈로디언의 인기 애니메이션 '스폰지밥'과 '마다가스카의 펭귄' 무비 버전 에피소드가 가족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는 18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지미'와 '티미'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무비 스페셜로 '지미티미 파워아워'가 방송되며 추석연휴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무비 스페셜'은 니켈로디언 채널 인기 프로그램들의 영화 버전들을 모아 방영하는 것으로, 기존 단편 에피소드들보다 스케일이 크고 다이내믹한 스토리라인이 특징이다.

또한, 'i칼리 i크루즈' 타임은 9월 20일(월)부터 10월 8일(금)까지 3주에 걸쳐 평일 오후 9시부터 방송된다. 코미디 시트콤 ‘아이칼리’의 주인공들이 닉 크루즈를 타고 여행하며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마지막으로 '레고 '히어로 팩토리' 론칭' 타임에는 레고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히어로 팩토리'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어른들에겐 추억 거리이자 어린이들에겐 영원한 장난감인 레고가 마치 화면 안에서 살아 숨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9월 20일(월)부터 23일(목) 오후 4시에 레고를 추억하는 모든 이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추석 특집 프로그램 방영 기간 동안 어린이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티미의 못 말리는 수호천사', '지미뉴트론' 두 애니메이션의 무비 스페셜 '지미티미 파워아워'를 보고 니켈로디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 '지미 vs 티미 나의 선택은?' 이벤트를 통해 간단한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및 캐릭터 벽시계 등을 선물로 준다.

자세한 방영 스케줄 및 이벤트 스케줄은 니켈로디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