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수퍼모델 KOREA', 메인 MC 장윤주 "파이널 후보 갈 자신 있다"'도전 수퍼모델 KOREA', 메인 MC 장윤주 "파이널 후보 갈 자신 있다"

Posted at 2010. 9. 17. 20:5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도전! 수퍼모델 KOREA'의 메인 MC '장윤주'이다. ⓒ온스타일 제공

오는 18일(토) 밤 12시 첫방송되는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KOREA' MC 장윤주가, "지금 신인으로 '도전! 수퍼모델 KOREA'에 도전한다면, 파이널 3명 후보에 올라갈 자신이 있다"고 밝히며 웃음을 터뜨려 눈길을 끌었다.

97년 데뷔해 올해로 데뷔 14년차에 접어든 베테랑 모델인 장윤주는, "최종 우승자가 받는 상금과 혜택이 어마어마해서 정말 열심히 했을 것 같다"며 "도전자들이 갈수록 일취월장하는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 솔직히 내가 신인이었다면 쉽지 않은 과정이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장윤주는 "도전자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면, 데뷔하던 신인시절이 떠오른다. 나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새로운 열정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도전자 중에 반항기가 가득하고 거침없었던 과거의 내 모습을 꼭 닮은 출연자가 있다"고 덧붙였다.

오는 18일(토) 밤 12시 방송되는 '도전! 수퍼모델 KOREA' 1화에서는, 1천여명의 지원자들이 몰려들어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오디션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서류, 동영상, 면접, 수영복 심사 등 4차례의 까다로운 예선을 거치며 자신의 개성과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각양각색 도전자들의 흥미진진한 도전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의 단독 화보 촬영 기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MC를 맡았으며, 디자이너 로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 W KOREA 편집장 이혜주가 심사위원을 맡아 활약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