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vs. 김희철-정모 그룹 M&D 듀오 지존 가린다!UV vs. 김희철-정모 그룹 M&D 듀오 지존 가린다!

Posted at 2011. 6. 28. 15:27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net)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UV신드롬 비긴즈'에서 UV를 타도하겠다며 급 결성을 발표했던 슈퍼주니어 김희철, 트랙스 정모의 그룹 M&D가 Mnet <20's Choice>에서 UV와 실제 한 무대에 서게 돼 화제다.

<20's Choice> 제작진은 "범상치 않은 행보로 가요계의 핵으로 떠오른 UV와 프로젝트 그룹 M&D가 오는 7월 7일 대한민국 유일의 여름 시상식 Mnet <20's Choice>에서 드디어 맞붙는다"며 "특히 UV의 경우 모두를 놀라게 한 작년 깜짝 은퇴 퍼포먼스에 이어 한층 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기획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B급 작가주의 뮤지션 UV와 화제의 중심에 선 프로젝트 그룹 M&D가 펼칠 한 판 승부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20's Choice>에는 아시아의 별로 떠오른 한류스타 김현중을 비롯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걸그룹 에프엑스(f(x)) 등의 출연이 확정돼 K-POP에 목마른 한류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Mnet <20's Choice>는 7월 7일(목)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배우 송중기, 미쓰에이 수지의 진행으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Mnet, KM, tvN, 온스타일, XTM, 온게임넷 6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사전 행사로서 톡톡 튀는 20대의 젊음을 상징하는 '블루카펫 행사'는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20대의 감각적인 선택이 돋보이는 Mnet <20’s Choice> 투표는 7월 6일까지 싸이월드(music.cyworld.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