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여자5호 '최지혜', <도수코2>로 수퍼모델 도전!<짝> 여자5호 '최지혜', <도수코2>로 수퍼모델 도전!

Posted at 2011. 6. 29. 13:28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온스타일) 여자 5호, 수퍼모델 2호 될 수 있을까?

온스타일의 수퍼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 KOREA 2>에 시청자들에 낯익은 모델 지망생이 지원, 화제를 낳고 있다.

주인공은 다름아닌 리얼다큐 <짝>에서 여자 5호로 출연, 남다른 미모와 매력으로 화제를 낳았던 '최지혜'.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자신이 직접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최지혜의 <도수코2> 지원 사실은 지난 25일 방송된 스페셜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KOREA 2 캐스팅콜> 1회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시청자들에 알려졌다.

최지혜는 1차 오디션에서는 쑥스러워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나, 2차 오디션에서는 당당하게 런웨이 워킹을 선보이는 등 당찬 매력을 발산해 심사위원들의 호감을 샀다. 오디션 속에서도 모델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는 최지혜의 모습에 그녀의 본선진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고. 각종 블로그와 게시판에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 "짝에서랑은 느낌이 완전 다르다. 이렇게 보니 모델 포스가 좀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지혜는 "장윤주 언니처럼 제 이름만 들어도 '아 그 모델'이라고 알 수 있을 만큼 멋진 모델이 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지난 1회에 이어 오는 2일(토) 밤 11시에는, 2차 오디션 현장을 담은 스페셜 <도전! 수퍼모델 KOREA 2 캐스팅콜> 2회가 방송될 예정. 주어진 시간 내 심사위원들에 자신의 끼와 가능성을 어필하기 위한 각양각색 개성의 모델 지망생들이 펼치는 고군분투가 시청자들에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2034 여성층에서는 2% 안팎, 가구 시청층은 1%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진행은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맡아, 진행자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Ⅱ의 지면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7월 9일(토) 밤 11시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