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갓 탤런트> MC 신영일, 2차 예선 참여한 모습 공개돼<코리아 갓 탤런트> MC 신영일, 2차 예선 참여한 모습 공개돼

Posted at 2011. 6. 29. 14:23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코리아 갓 탤런트>의 재기발랄 MC 신영일, 그의 숨은 재능은 무엇?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노홍철과 함께 명콤비로 활약중인 MC 신영일이, 지역 예선 무대에 오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일(토) 밤 11시 방송되는 5회에서 독특한 복장과 이색 소품들로 예선 무대에 선 신영일의 사진이 코리아 갓 탤런트 공식 트위터(@KoreaGotTalent)를 통해 공개된 것.

사진 속 신영일은 야구 포수처럼 독특한 모양의 프로덱터를, 등 뒤에는 빨간 망토를 한 채, 양 손에는 나무 젓가락을 하나씩 들고 있다. 더욱이 입에도 나무 젓가락을 물고는 무엇인가를 준비하고 있는 듯 예사롭지 않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다소 우스꽝스럽게 보이는 1장의 사진으로, 기존의 이미지와는 확연히 다른 신영일의 색다른 변신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 신영일은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기존의 반듯하고 점잖은 이미지를 벗고, 지원자들의 소품을 실수로 떨어뜨리거나 계단에서 넘어지는 몸개그까지 불사하는 등 색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코갓탤>에서는 늘 꾸밈없고 장난끼 넘치는 모습들을 보여온터라, 시청자들은 사진만으로는 어떤 상황일지 짐작이 되지 않는다면서도 그의 활약에 흥미로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고.

오는 2일(토) 밤 11시 방송되는 5회에서는 신영일의 예측불허 퍼포먼스를 비롯한 서울과 인천의 예선 현장이 공개된다. 두 지역 모두 깜짝 놀랄 재능을 가진 지원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던만큼, 과연 어떤 지원자들이 시청자들에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꿈을 키운 '최성봉', 기발한 아이디어의 여고생 립싱크 그룹 '아이유브이', 실력파 팝핀 여고생 '주민정', 10대 소년의 미성을 가진 50대 '성규징', 제2의 코니탤벗 '김태현', 파워풀한 비트박스 황제 '황영철' 등 재능있는 지원자들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4회가 평균 3.45%, 최고 4.259%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지난 4일 첫방송 이후 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며 초대박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입증, 토요일 밤 절대강자로 확고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