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2> MC 장윤주, 파격 미션에도 열정적인 도전자들에 감탄!<도수코2> MC 장윤주, 파격 미션에도 열정적인 도전자들에 감탄!

Posted at 2011. 7. 8. 13:12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온스타일)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 '시즌2 도전자들, 열정은 세계 톱모델급' 인정!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의 MC 장윤주가 강도 높은 첫 미션을 받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나선 도전자들의 모습에 감탄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몸을 사리지 않는 도전자들의 뜨거운 열정을 높이 사며, 시즌2 도전자들의 성장 가능성에 높은 기대를 보낸 것.

오는 7월 9일(토) 밤 11시 방송되는 1회에서 본선 진출자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바로 '세미 누드 화보 촬영'. 평범하지 않은 강도 높은 미션에도, 도전자들은 모두 과감한 포즈, 다양한 연기와 표현력을 선보이며 열정적으로 미션에 임해 현장 스탭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고. 고정 심사위원이자 국내 최고의 포토그래퍼인 조선희와 함께 모자, 여행가방, 스카프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아름다운 세미 누드 화보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조선희 포토그래퍼의 포즈와 소품 활용에 대한 요구를 바로 이해하고 표현해내는 놀라운 실력을 선보인 도전자들로 촬영장의 열기 또한 뜨거웠다고. 첫 미션부터 한 순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도전자들간의 팽팽한 신경전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것. 실제로 조선희 포토그래퍼는 촬영이 끝나자 "첫 촬영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준급 실력을 보여줬다"며 기대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MC장윤주는 "도전자들의 꿈을 향한 열정이 정말 남다르다. 앞으로 그들이 매회 보여줄 멋진 화보와 점점 발전해가는 모습이 너무 기대된다"고 감탄을 연발했다고.

이날 방송에서 ‘세미 누드’ 미션 외에, 도전자들은 또 하나의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26명의 도전자들은 이번 1회에서 펼쳐진 미션들을 통해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받게 된다. 과연 첫 회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도전자는 누가 될지, 관심있게 지켜봐도 좋을 듯 하다.

<도전! 수퍼모델 KOREA 2>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2034 여성층에서는 2% 안팎, 가구 시청층은 1%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자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개성 넘치는 패션 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 '하상백'이 도전자들의 현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는다. 시즌2에서는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정구호'와 국내 톱 포토그래퍼 '조선희'가 새롭게 합류,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편집장 '이혜주'와 함께 고정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Ⅱ의 지면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무대는 세계적인 패션쇼 ‘뉴욕 패션위크’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