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2014 뉴레이스 서울 행사 연기 '애도'뉴발란스, 2014 뉴레이스 서울 행사 연기 '애도'

Posted at 2014. 4. 17. 16:2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진도 세월호 침몰사고로 2014 뉴레이스 서울 행사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뉴발란스 코리아는 오는 20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출발하여 잠실대교북단을 건너 돌아오는 레이스를 치를 예정이었지만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로 인해 연기를 결정했다.

뉴발란스 코리아의 관계자는 "뉴발란스 전직원은 진도 해상 여객선 침몰 사고에 대한 애도를 표하며 2014 뉴레이스 서울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참가 신청자들을 위한 변경된 일정과 세부사항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공지 하도록 하겠다. 진도 여객선 실종자분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한다"라라고 말했다.

변경된 개최일정 및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뉴발란스페이스북 또는 뉴발란스 블로그 등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