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 '선택 2014' 밀회 패러디'무한도전' 유재석, '선택 2014' 밀회 패러디

Posted at 2014. 5. 11. 12:05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밀회)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쳐원) 속 명장면 "특급칭찬이야"가 MBC '무한도전'을 통해 패러디 돼 화제다.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향후 10년을 이끌 차세대 리더 선출을 위한 선거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를 위해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유재석은 김영철을 섭외했던 것.

'밀회' 에서 화제가 됐던 장면들을 패러디 해, 제목 '밀회'는 '물회', 주인공들 이름은 김희애와 유아인을 연상시키는 김회원, 유하인으로 각각 바꾼 후, 유재석과 김영철은 나름 열연을 펼쳐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주었다.

특히, 유재석은 김영철의 의욕 가득한 다소 부담스러운 연기에 "아, 이거 못하겠는데."라며 탄식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잠깐의 패러디를 위해 의상부터 그랜드 피아노까지 실제 '밀회' 속 장면과 비교해가며 정성스러운 패러디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또한, 방영 직후 '밀회'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재석과 김영철도 밀회 팬이었나!", "피아노와 의상까지 패러디 완전 정성스럽다", "밀회 파급력 장난 아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밀회'는 지난 9일 KBS '풀하우스'에서도 패러디 돼, 단 2회만을 남겨둔 지금도 그 시기 유행하는 화제에 가장 민감한 공중파 예능프로에서 연속해 패러디 될 만큼 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혜원과 선재의 험난한 사랑의 종착역을 보여줄 '밀회' 15회, 16회는 각각 12일 13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