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나나, 최고 요리사 되나?!'룸메이트' 나나, 최고 요리사 되나?!

Posted at 2014. 5. 19. 07:1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플레디스) 18일(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에서 나나가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나나가 18일(일) 방송된 '룸메이트' 3회에서 룸메이트 입성 후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룸메이트인 홍수현과 함께 러브샷을 선보이며 야심 차게 요리를 시작한 나나는 요리 시작과 동시에 3분 즉석조리식품을 활용한 ‘맛’에 치중한 음식 준비에 들어갔다.

특히 나나는 "숙소에서 요리를 해본 적 없다"고 고백한 후 햄을 구우며 자꾸만 튀는 기름에 당황하다 음식과 대화를 나누는 등 특유의 4차원 매력을 한껏 선보여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또 나나가 홍수현과 함께 준비한 특별한 요리는 다음주 방송되는 '룸메이트' 4회에서 공개 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 지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 나나는 룸메이트인 홍수현과 친해지기 위해 직접 연습실에서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안무를 알려주기도 했다. 특히 안무를 처음 배우는 홍수현에게 완벽히 안무를 전수해 역시 댄스가수 라는 시청자들의 평을 얻기도 했다.

나나는 '룸메이트'를 통해 4차원 매력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온스타일의 '스타일로그'의 MC로도 활동 하며 뛰어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