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혜이니, 귀여운 '뿔춤'으로 남심 훔쳐'엠카' 혜이니, 귀여운 '뿔춤'으로 남심 훔쳐

Posted at 2014. 7. 31. 20:35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크레센도뮤직) 가수 혜이니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귀여운 '뿔춤'을 보였다.

혜이니가 3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디지털 싱글곡 '새빨간 거짓말'을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혜이니는 노란 반바지에 귀여운 연두색 리본 머리띠를 착용했다.  날씬한 배가 보이는 연두색 크롭티를 입고  신곡 '새빨간 거짓말'의 포인트 안무인 '뿔춤'을 췄다. 가녀린 몸매와 독보적인 귀여움의 '인형돌' 혜이니는 무대 위에서 가사와 들어맞는 토라진 표정과 귀여운 표정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혜이니의 신곡 '새빨간 거짓말'은 거짓말로 얼룩진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의 감정을 나타낸 댄스곡이다. 슬픈 피아노 멜로디에 혜이니만의 특색 있는 보컬이 대조를 이루며 극적인 효과를 더했다.

혜이니의 이번 곡은 'LOVE007' 이어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영광의 얼굴들'이 작곡했다. 걸그룹들의 섹시 열풍 속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컴백한 '인형돌' 혜이니는 신곡 '새빨간 거짓말'로 8월 2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혜이니 외에  럭키제이, 박재정, 베스티, 블락비, B1A4, 세이 예스, 소년공화국, 손승연, 씨스타, 에디킴, 옴므, 케이윌, 플레이 더 사이렌, 핫펠트, 헨리, 효민이 출연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