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나나, 탁월한 유연성 '림보 대결 승리''룸메이트' 나나, 탁월한 유연성 '림보 대결 승리'

Posted at 2014. 7. 27. 19:30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플레디스) 나나가 룸메이트에서 탁월한 유연성을 뽐냈다.

27일(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 13화 에서 나나를 비롯한 룸메이트 멤버들은 서로의 방에서 가장 가지고 싶은 물건을 두고 게임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나나는 조세호의 '빔 프로젝터'를 가지고 싶다고 했고 조세호와 이동욱은 유연한 조세호를 믿고 림보 게임을 제안했다. 필라테스를 배우러 갔을 때 보였던 조세호의 유연성을 믿었던 것이다.

이에 림보의 불리한 조건인 큰 키와 다소 뻣뻣한 몸을 가진 나나는 당황해 했다. 하지만 나나는 큰 키에도 불구하고 유연함을 뽐내 조세호를 당황하게 했다.


림보 게임이 시작되고 나나와 조세호는 목 높이와 가슴높이를 순식간에 통과 하며 긴장감을 높였고 만만치 않은 허리 높이에 이르러 불리할 것이라 생각 되었던 나나가 유연하게 통과 한 후 조세호가 실패해 나나가 ‘빔 프로젝트’를 획득했다.

이날 '룸메이트' 멤버들은 헤어 드라이기부터 스타일러까지 서로의 방에서 탐나는 물건들을 걸고 나나와 조세호의 림보 게임을 비롯해 병뚜껑 멀리 보내기, 슬리퍼 던지기, 간지럼 참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이날 게임의 대미로 방 바꾸기 윗몸 일으키기를 통해 2번 방의 이동욱, 조세호와 5번 방의 박민우, 서강준이 방을 바꾸게 되기도 했다.

나나는 '룸메이트'를 통해 밝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